서비스 지원 예외 브랜드 (아이리버,W3,LG)의 경우 제품 뒷면에 명시된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
제품파손,변형의 경우 서비스지원이 되지 않사오니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.
전화상담 안내
02-707-3161
파트너사 및 일반고객 전화상담이 가능하십니다.
제품구매 및 상품제휴/OEM/유통등 무엇이든 상담 가능합니다.
상담 가능 시간과 요일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5시까지
전화상담이 가능한 시간과 요일을 참고하셔서 문의사항이 있으실때 상담 부탁드립니다. 토/일 및 공휴일 휴무입니다.
이메일 상담문의
이메일 문의
전화상담이 되지 않는 경우나 각종제안,제휴,협력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시면 24시간 이내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