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(주)상도아이앤티에서는 구매하신 고객님들의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.
  • 애니존(ANYZONE) 브랜드 제품의 경우 상도아이앤티로 명시된 제품에 한하여 서비스가 지원되며, 그외 제품의 경우는 각 수입사를 통해 서비스를 지원받으시면 되겠습니다.   
  • 서비스 지원 예외 브랜드 (아이리버,W3,LG)의 경우 제품 뒷면에 명시된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제품 구매일로 1년 무상보증 / 최초 7일이내 초기불량시 판매자를 통해 서비스를 받으시면 되며, 이후 서비스시 발생되는 배송료는 1:1 부담으로 진행됩니다.

    제품파손,변형의 경우 서비스지원이 되지 않사오니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전화상담 안내

02-707-3161

파트너사 및 일반고객 전화상담이 가능하십니다.

제품구매 및 상품제휴/OEM/유통등 무엇이든 상담 가능합니다.

상담 가능 시간과 요일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5시까지

전화상담이 가능한 시간과 요일을 참고하셔서 문의사항이 있으실때 상담 부탁드립니다.  토/일 및 공휴일 휴무입니다.

이메일 상담문의

이메일 문의

전화상담이 되지 않는 경우나 각종제안,제휴,협력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시면 24시간 이내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.